카툰앤북카페 놀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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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숲경쟁력

아이템경쟁력

  • 01

    최신 소비자 트렌드로
    만화카페 급부상

    만화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는 소비자 기대감 UP
    책과 함께 편안한 장소에서 커피 및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힐링 플레이스
    편안하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연인들의 데이트 공간
    놀 곳 없는 청소년들이 책을 보며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온 가족이 함께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여가공간
  • 02

    이용시간에 따라 과금하는
    방식의 요금제 매출

    고급스럽고 편안한 시설에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
    프리미엄 공간과 북컨텐츠 이용에 따른 시간제 요금 부과
    이용시간 매출에 대한 매출원가 0원으로 높은 수익 실현 가능
  • 03

    카페운영을 통한
    식음료부가매출

    고퀄리티 커피/음료와 다양한 베이커리, 브런치, 간단식사메뉴까지 완벽 셋팅
    고객의 매장 내 체류시간이 긴 업종 특성에 따라 먹거리 부가매출 활성화
  • 04

    일반외식창업에 비하여
    낮은 고정비

    카페와 유사한 운영방식으로 인건비 부감 감소
    놀숲은 단순히 매장의 가시성을 이용해 고객들이 방문하는 장소가 아닙니다.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함께 판매하여 고객을 끌어들이는 장소로 지하 또는 2층 이상 점포에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비싼 권리금, 높은 임대료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경쟁력

  • 프랜차이즈 브랜드화에
    성공한놀숲

    단순히 인테리어만 해주고 운영을 방치하는 브랜드는
    프랜차이즈가 아닙니다. 300호점 이상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한 노하우와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바탕으로 놀숲 브랜드의 프랜차이즈화에도 성공하였습니다.
    매장위치 선정부터 매장오픈, 오픈 후 운영지원까지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브랜드를 운영합니다.

최다 가맹점
보유한 놀숲

  • 보여줄 수 있는 매장하나 없이, 만화카페를 운영해본 경험도 없이,
    현장에서 고개들과 소통해 본적도 없이,
    가맹점을 모집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너무나 많습니다.

    놀숲은 100여개 가맹점을 오픈해가며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고 발전해왔습니다.
    많은 가맹점 점주님들과 현장에서 소통하고, 고객들과 소통하며
    부족한 점을 채웠고, 그것이 노하우가 되어 브랜드를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점이 그 어떤 브랜드도 따라올 수 없고, 흉내도 낼 수 없는 놀숲의 경쟁력입니다.
    마케팅 방향을 가맹점 매출상승에 포커스를 맞춘 놀숲 가맹점 모집에
    모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타브랜드와 달리 놀숲은 가맹점 모집에만
    집중하지 않습니다.

  • 놀숲은 가맹점
    매출 상승에 마케팅 역량
    집중합니다.

    놀숲이 최다 가맹점을 보유할 수 있었던 이유는
    그 어떤 브랜드도 따라오지 못하는 對고객 브랜드 인지도입니다.

    브랜드 인지도 = 경쟁우위 = 가맹점 경쟁력우위 =매출상승

    브랜드 인지도는 동종 브랜드간 고객들의 평가요소입니다.
    즉, 경쟁이 심화되는 상황에서 브랜드 인지도는 바로 가맹점 매출과 직결됩니다.
    놀숲은 어떤 브랜드도 시도하지 못하는 전속모델 광고,
    드라마PPL, 방송협찬광고,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 놀숲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합니다.
    그 결과, 유사경쟁브랜드와는 차원이 다른 브랜드 인지도가 쌓여 있습니다.